이지소프트랩 홈페이지

1:1채팅
              
 
이지스토리

회사마다 고객이나 직원들에게 설문조사가 필요합니다. 예를 들면 이용후기만족도조사, 직원들 특정의견 설문조사 등 다양하게 설문조사가 필요합니다. 과거에는 보통 설문지 종이를 배포하여 작성후 모아서 담당자가 다시 집계하는 방식이었다가, 지금은 모두 전자방식으로 하고들 있습니다.  가장 많이 쓰는 전자방식은 구글폼이나 MS사 등 외국솔루션에서 제공하는 것을 이용합니다.

이럴경우도 따로 구글에 모아진 정보를 모아서 답변시트를 관리해야 합니다

 

그래서 저희 ERP에서 이런 설문조사기능을 만들었습니다

설문지 FORM작성부터 작성요청SMS발송, 그리고 결과지 화면조회 및 DB저장 및 따로 인쇄까지 기능이 있습니다

 

자세한 것은 아래 그림 참조하세요. - 감사합니다

 

전체목록
댓글 0
작성자
비밀번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