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지소프트랩 홈페이지

1:1채팅
              
 
이지스토리

웹사이트의 방문 사용자가 여러가지 업무를 처리할때  관련된 담당자가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서는 회원 및 직원이 작업한것을 빨리 인지해야 합니다  또는 과거방식으로 ERP에서 처리된결과를 별도의 오프라인(전화, 팩스,이메일작성, 엑셀작업 등)으로 후속작업을 담당자가 하루종일 하고있습니다

  • 특정조건이 되면 바로 담당자에게 여러가지 자동알림서비스으로 알려줍니다, 따로 상시 조회할 필요가 없음
  • 고객과 소통이 수월하다 (1일전,2일전에 자동으로 지정시간에 알림발송기능도 됨)
  • 고객회원 ==> 담당자, 또는 담당자처리결과 ==> 회원고객 또는 거래처 등 다양한 방향으로 자동알림
  • 간혹발생하는것은 따로 만들 필요없고,  중요업무이거나 반복적이며 시간투입이 되는 것이 해결되어야 합니다

 

 

 

 

 


 

3. 서비스구조도

  • 서비스기능은 ERP에 있지만 회사마다 업무가 모두 다르고 발신내용도 다르기 때문에 별도 추가 개발이 필요합니다

전체목록
댓글 0
작성자
비밀번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