종합소득세신고 기능 2년연속 지원!!
작년부터 올해까지 2년연속하여 저희 기업고객 회계법인(회계사무소)의 종합소득세신고 대행 업무를 위한 접수 및 관리 ERP기능을 잘 수행되었습니다.
저희가 개발해드린 기능을 이용하여 엄청 편하게 신고대행업무를 처리하고 매년 매출도 상승하였답니다.^^
신고대행업무처럼 기업의 업무필요에 따른 홈페이지와 ERP관리자기능 합쳐져서 큰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
사용화면(일부캡춰)
- 보안상 개인정보는 지우고 올립니다.

3. 주요 적용된 기능은
- 홈페이지에서 접수페이지를 본인 및 가족공제, 서류첨부 등의 기능이 있음
- 접수되면 회계법인의 담당자에게 SMS으로 접수를 알려줌
- 처리상태를 일괄변경하고 상태에 따라 담당자가 쉽게 인지되로록 색상을 차별화함. 검색조건으로 쉽게 고객찾기 등
- 관리자가 접수된 자료를 기준으로 국세청에 신고합니다
- 국세청 신고결과를 다시 관리자 ERP에서 정보와 결과서 PDF를 첨부합니다
-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신청한 내용의 진행상태를 확인할수있고 최종신고완료시 신고결과서PDF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을수있음
- 신고결과에 <신고대행수수료>도 같이 조회되며 입금계좌와 금액으로 고객님이 입금합니다
- 최종적으로 회계법인은 입금상태까지 저장합니다
- 물론 중간에 업무처리를 위하여 조건별로 고객에서 대량SMS를 발신할수도 있읍니다.
4. 기대효과
- 과거에는 팩스등으로 서류접수 받고 회계처리방식이 처리속도가 사이트구축으로 처리시간단축으로 더 많이 매출이 보장된다
- 업무담당자도 빠른 처리와 알림으로 편리하다
- 고객은 자동으로 알려주고 결과도 PDF다운로드받으니깐 종이보관없이 PDF으로 보관한다
- 매년 누적정보으로 통계분석이 가능하다
서비스해주면 기대효과를 보니 저희도 기쁩니다
- 이지소프트랩 개발팀